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장비예약관리

장비조회

PTP포장기 Blilster packingmachine

  • 시설장비등록아이디 : Z-201907010663 (제우스 시설장비등록번호 : NFEC-2019-02-254018)
  • 보유기관 : (재)제주테크노파크 / 용암해수센터
  • 제작사/모델명 : (주)맥시스텍 / T5
  • 활용범위 : 공동활용서비스
  • 활용대상 : 기관외부활용
  • 예약방법 : 실시간예약
  • 이용방법 : 모두가능
장비설명

- PLC컨트롤에 의한 사용자의 편의성이 적용되었고 터치스크린을 통한 제품의 데이터, 기록 , 기계속도, 제품 수량, 에러 메세지 등을 확인 할 수 있고 작업자의 안전을 고려한 안전커버 PC제질로 제작 되었음.

구성 및 기능

1) 블리스터 기계 (Blister Machine) (1) 블리스터 기계는 단독으로 설치 가능 하여야 한다. (2) GMP규정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어야 한다. (3) 블리스터 기계의 포장부는 쉽게 청소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되어야 한다. (4) 안전커버는 모든 작동부(움직이는 곳), 위험이 표기된 곳에 장착 되어야 한다. (5) 필름폭은 최대 250mm 이어야 하며, Form필름은 PVC, PVDC, ACLAR 등이고, 열거된 필름은 확실히 성형 할 수 있어야 한다. (6) Lid foil은 Aluminum hard, Paper, Child resist lid foil등이며, 열거된 필름을 모두 sealing 할 수 있어야 한다. (7) Cover 필름의 인쇄마크를 감지 할 수 있어야 한다. (8) 필름 이송은 서보구동에 의해 이송되어야 하며, 필름 이송시 언제나 정확한 거리유지를 하여야 하며, 최대 이송거리공차는 ±0.5mm이내여야 한다. (9) Mold의 교체는 쉬워야 한다. (10) 스테이션의 메인구동은 INVERTER MOTOR로 설계되어야 하며, 스피드를 터치화면에서 컨트롤 할 수 있어야 한다. (11) 스테이션의 공기압 조절이 가능 한 구조로 되어 있어야 한다. (12) ALU/PVC PACK의 최대 생산능력은 0호 캅셀기준 분당 최대 120 Packs는 되어야 한다. (13) ALU/PVC PACK의 디자인은 사용자의 요구에 맞게 제조사에서 디자인해야 하며, 사용자의 최종 승인을 받아야 한다. (14) 완성된 PACK은 기밀도 검사에서 합격하여야 한다. (15) 어린이 보호용 필름을 사용하였을 경우 원활한 작업을 하기 위하여 제조업체에서 디자인을 제시해 준다. (16) 블리스터에서 만들어진 PACK과 최조 사용자 승인 PACK도면이 일치하여야 한다. (17) 호퍼는 덮개와 내용물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게 창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18) 공급부는 폭넓은 진동률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19) 호퍼에서는 분진을 제거 할 수 있는 호퍼 Outlet이 되어 있어야 한다. (20) 브러쉬박스 장착이 가능 하여야 한다. (21) 호퍼에서 충전까지 제품의 상태가 양호 하여야 한다. (22) 제품의 충진률을 높이기 위하여 다양한 충진장치가 설치 가능해야 한다. (23) Sealing은 어떠한 성형조건도 수용할 수 있는 평판식 접착스테이션으로 구성한다. (24) 제품의 충전 감지장치는 칼라카메라 또는 기계식 감지 장치를 장착할 수 있어야 한다. (25) 충전 감지 장치는 제품의 크기, 균열, 부서짐, 모양, 색상, 공팩 등 감지할 수 있어야 한다. (26) 충전감지장치 및 별도의 감지장치로 인하여 발견된 불량 팩은 별도로 배출되어야 한다. (27) 절선(또는 점선)과 각인장치가 있어야 한다. (28) Main shaft는 part 별로 조립 분해가 가능하도록 분리 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야 한다. (29) cam과 cam boss등 모든 마찰 부위는 열처리하며 내마모성 및 강도, 경도등을 고려하여 설계된 구조 일 것. (30) 하부 필름 공급부는 교체가 쉬우며 필름지름이 최대 ∅500mm까지 사용 할 수 있어야 된다. (31) 성형부는 AL/AL 성형에 대비하여 VAL장치가 되어 있어야 한다. (32) Sealing 리프트 장치를 장착 하여 만일의 경우 기계가 정지 되었을 때 sealing station은 서로 떨어져 제품에 손상이 가지 않아야 된다. (33) 각인은 별도의 station으로 분리 되어야 하며 각인시 육안으로 보기에 선명 하여야 한다. (34) Cover 필름의 인쇄마크를 감지 할 수 있어야 하며, 블리스터 제품의 정해진 위치에 있도록 조절할 수 있게 하여야 한다. (35) 잔재필름은 모두 잔

사용 예
- 제주의 천연자원을 이용한 타정 및 캡슐포장기의 포장장비로서 위생적이고 안전한 기능성 제품 개발 및 생산에 도움이 되고, 도내 기업의 다양한 제품을 생산 할 수 있는 장비로 활용 .
이용안내

장비 사용 및 위탁 사용 가능

이용료 안내

50 ptp/min, 246,000원/일, 4시간 미만 사용시: 1일 장비사용료 50%, 4시간 이상 사용시: 1일 장비사용료 100%, 일반관리비 및 기타경비 추가될 수 있음.

문의전화

064-720-3097

설치장소

매뉴얼
다운로드